캐쉬 구매

Namespace: Matrix.Component
Assembly: MatrixGames (in MatrixGames.dll)

void BuyGem( 
string gemType
string buyCode
string receipt
string gemKey
int appStoreType
string androidSignature
string friendID
string myNickName
Callback<BuyGemResponse> cb 
)
This language is not supported or no code example is available.

Parameters

gemType

Type: string

충전할 gem의 앱스토어상의 product ID

buyCode

Type: string

앱스토어에서 받은 transactionID

receipt

Type: string

애플 서버 인증용 영수증값 / 구글플레이의 purchase data json full text

gemKey

Type: string

인증용 key (google play 에서만 사용)

appStoreType

Type: int

앱스토어 종류. 1 - apple, 2 - google play

androidSignature

Type: string

인증용 signature (google play 에서만 사용)

friendID

Type: string

선물보낼 친구의 ID. (그냥 구매시 "")

myNickName

Type: string

선물보낼 친구에게 알려줄 나의 닉네임 (그냥 구매시 "")

cb

Type: Callback<BuyGemResponse>

Callback function

Return Value

  • On Successful -

    cb.result: 0.

    cb.cause: "OK"

    cb.response: Response Data BuyGemResponse

  • On Error -

    cb.result: 0가 아닌 integer 값

    cb.cause: 상세 에러 메세지

앱스토어에서 충전후 gem를 구매

한번 구매한 것은 재구매 안되도록 인증

	
  using UnityEngine;
  using System;
  using System.Collections;
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using Matrix;
 
  static void onPaymentBuyGemTest(Matrix.CallbackInfo<Matrix.Domain.Payment.BuyGemResponse> info)
  {
      Debug.Log("onPaymentBuyGemTest Called");
      Debug.Log("result: " + info.result);
 
      if (info.result == 0)
      {
          string message = info.response.StructToJson();
 
          Debug.Log(message);
      }
  }
 
  static void PaymentBuyGemTest()
  {
      IMatrix API = MatrixManager.Instance;
      Debug.Log("[PaymentBuyGemTest]");
 
      API.Payment.BuyGem("com.mbridge.matrix.korea.cash4", "TestbuyCode", "Testreceipt", "testGemKey", 2, "TestandroidSignature", "", "", onPaymentBuyGemTest);
  }
 					

.NET Framework

Supported in: 4.5, 4, 3.5, 3.0, 2.0, 1.1, 1.0

.NET Compact Framework

Supported in: 3.5, 2.0, 1.0

XNA Framework

Supported in: 3.0, 2.0, 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