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템 사용

Namespace: Matrix.Component
Assembly: MatrixGames (in MatrixGames.dll)

void Use( 
string itemTypeID
Callback<UseResponse> cb 
)
This language is not supported or no code example is available.

Parameters

itemTypeID

Type: string

아이템 ID

cb

Type: Callback<UseResponse>

Callback function

Return Value

  • On Successful -

    cb.result: 0.

    cb.cause: "OK"

  • On Error -

    cb.result: 0가 아닌 integer 값

    cb.cause: 상세 에러 메세지

소모성 Item이나 사용시 cash혹은 다른 resource를 생성하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Method
	
  static void onItemsUseTest(Matrix.CallbackInfo<Matrix.Domain.Items.UseResponse> info)
  {
      Debug.Log("onItemsUseTest Called");
      Debug.Log("result: " + info.result);
 
      if (info.result == 0)
      {
          /* result 값만 있고 Response Data는 없음 */
 
          Debug.Log("Success");
      }
  }
 
  static void ItemsUseTest()
  {
      IMatrix API = MatrixManager.Instance;
      List<string> itemList = new List<string> ();
      itemList.Add ("ExpUp01");
      Debug.Log("[ItemsUseTest]");
 
      API.Items.Use(itemList, onItemsUseTest);
  }
 					

.NET Framework

Supported in: 4.5, 4, 3.5, 3.0, 2.0, 1.1, 1.0

.NET Compact Framework

Supported in: 3.5, 2.0, 1.0

XNA Framework

Supported in: 3.0, 2.0, 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