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아이템 선택

Namespace: Matrix.Component
Assembly: MatrixGames (in MatrixGames.dll)

void Set( 
string itemTypeID
Callback<SetResponse> cb 
)
This language is not supported or no code example is available.

Parameters

itemTypeID

Type: string

아이템 ID

cb

Type: Callback<SetResponse>

Callback function

Return Value

  • On Successful -

    cb.result: 0.

    cb.cause: "OK"

  • On Error -

    cb.result: 0가 아닌 integer 값

    cb.cause: 상세 에러 메세지

게임 플레이에 사용할 아이템 선택 Method. Exclusive하게 선택하는 아이템을 선택할때 사용하는 Method. Set하는 아이템이 선택되면 동일한 아이템 타입의 다른 아이템들은 선택 해제 된다.
	
  using UnityEngine;
  using System;
  using System.Collections;
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using Matrix;
 
  static void onItemsSetTest(Matrix.CallbackInfo<Matrix.Domain.Items.SetResponse> info)
  {
      Debug.Log("onItemsSetTest Called");
      Debug.Log("result: " + info.result);
 
      if (info.result == 0)
      {
         /* result 값만 있고 Response Data는 없음 */
         Debug.log("Success");
      }
  }
 
  static void ItemsSetTest()
  {
      IMatrix API = MatrixManager.Instance;
      Debug.Log("[ItemsSetTest]");
 
      API.Items.Set("CH1", onItemsSetTest);
  }
 					

.NET Framework

Supported in: 4.5, 4, 3.5, 3.0, 2.0, 1.1, 1.0

.NET Compact Framework

Supported in: 3.5, 2.0, 1.0

XNA Framework

Supported in: 3.0, 2.0, 1.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