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템 조합

Namespace: Matrix.Component
Assembly: MatrixGames (in MatrixGames.dll)

void Merge( 
string mainItemID
string subItemID
Callback<MergeResponse> cb 
)
This language is not supported or no code example is available.

Parameters

mainItemID

Type: string

조합할 메인 아이템의 인스턴스 ID

subItemID

Type: string

조합할 서브 아이템의 인스턴스 ID

cb

Type: Callback<MergeResponse>

Callback function

Return Value

  • On Successful -

    cb.result: 0.

    cb.cause: "OK"

  • On Error -

    cb.result: 0가 아닌 integer 값

    cb.cause: 상세 에러 메세지

아이템을 조합하여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생성하는 Method로 진화의 개념이 있는 아이템에 사용한다. 조합은 같은 등급의 아이템끼리만 가능하며 조합에 성공할 경우 조합 비용(gem이나 coin)이 차감된다. 조합은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 도 있다. 조합에 성공하면 새로운 아이템이 생성되고 조합에 사용되었던 아이템은 회수된다. 조합에 실패하면 서브 아이템만 회수 된다.
	
  using UnityEngine;
  using System;
  using System.Collections;
 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  using Matrix;
 
  static void onItemsMergeTest(Matrix.CallbackInfo<Matrix.Domain.Items.MergeResponse> info)
  {
      Debug.Log("onItemsMergeTest Called");
      Debug.Log("result: " + info.result);
 
      if (info.result == 0)
      {
          string message = info.response.StructToJson();
 
          Debug.Log(message);
      }
  }
 
  static void ItemsMergeTest()
  {
  	Debug.Log( "[ItemsMergeTest]" );
 	
  	API.Items.Merge("FC10002982", "FC20192201", onItemsMergeTest);
  }
 					

.NET Framework

Supported in: 4.5, 4, 3.5, 3.0, 2.0, 1.1, 1.0

.NET Compact Framework

Supported in: 3.5, 2.0, 1.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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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pported in: 3.0, 2.0, 1.0